Apple CarPlay 공개

애플이 carplay를 홈페이지에 공개 하였네요.

공식 홈페이지에는 coming soon~ 이라는 멘트가 올라와 있습니다.

개인적으로 차에 쓰이는 운영체제는 대부분 예전PDA에 쓰던 windows CE 버젼을 많이

설치하여 네비게이션을 사용하고 있는데 과연 적용이 된 차에서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?

스마트폰이 처음 나올때 처럼 신기한 세상이 펼쳐지지 않을까 싶네요.

분명 애플 특유의 아이폰 아이패드의 연동성도 무시 못할 것 같네요.

대부분 Siri 로 조작이 가능하다고 하네요. 적용 차종은 페라리/혼다/현대/재큐어/벤츠/볼보

의 신차들에 적용예정 이라네요. 다행히 우리나라 차도 있네요.

이젠…. 차를 바꿔야 하나…ㅜㅜ

아래이미지는 구글 번역으로 본 공식 홈페이지 입니다.

 

 

http://www.apple.com/ios/carplay/

'IT관련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IOS7.1 업데이트  (0) 2014.03.11
Tokplayer[동영상플레이어]  (0) 2014.02.25
[아이폰]Passbook  (0) 2012.12.0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