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파주맛집] 복순농장 복드림 한우



 
지난 주말,
갑자기 소고기가 너무 먹고 싶어졌어요!!

나의 사랑 소갈비살을 향해.... 헤이리로 향했지요~


 
그 곳에서 만난 "복순농장" 복드림한우~
정말 복을 주는듯한.. 기분..ㅎㅎ

꽤 커서 회식자리로도 많이 이용된다고 하는군요~~!!


복드림 한우는 주인장님께서 직접 목장을 운영하신다고 해요~
그래서 그런지 다른 한우집 보다 더 믿고 먹을 수 있죠~

먼저 들어가서 정육코너에서 고기를 골라야 합니다^^
내가 원하는 부위에 적당한 가격을 찾아서 초이스!! 그리고 테이블로 갑니다 ^ㅡ^



널찍널찍한 테이블!!
아직 이른시간이라 그런지, 손님이 별로 없네요^^;
근데 가면 사람이 많아요~~ 요즘 입소문을 타서 인지 가끔 가면 방엔 자리가 없을 때도 있답니다 ㅠ_ㅠ




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불이 나왔어요~~
역시 고기는 뭐니뭐니~~ 해도 숯에 구워야 제맛인거 아시죠?


오늘의 메뉴는 등심 +_+
그리고 나의 사랑 소갈비살입니다 +_+...

오늘은 일행이 좀 있어서 등심을 플러스 했지만.. 전 평소에 갈비살을 즐겨 먹어요..
저 탱탱한 마블링이 보이시나요? 육즙이 살아 있다구요 ^-^


갈비살의 마블링 쭉쭉쭉~~~~
아 벌써 입에 침이 ....ㅠ_ㅠ.. 빨리 먹고싶따아~~


이런.. 사진을 찍는 사이에 고기가 다 타고 있네요 -_-;;
가끔 불이 너무 세지면 가운데에서 굽지 마시고 살짝 사이드로 갖고 나오세요..

고기는 두번 뒤집는거 아시죠?

육즙이 쫘아아아악 올라왔을 때 한번.
육즙이 한번더 쫘아아아아악 올라왔을 때 두번.

그리고 내 입으로 가져가는겁니다 !! ㅎㅎ


보통 버섯은 길다랗게 자르는데요,
복드림한우에서는 통버섯이 나와요..

어느정도 익으면 이렇게 통으로 잘라서 드시면 됩니다. 그러면 버섯 육즙이 그대로 살아 있어서
너무 맛있어요..


요렇게 살짝 더 익혀서 드시면,
이 또한 복드림 한우의 또 다른 별미입니다!!

늘 말라비틀어진 버섯만 먹다가 버섯의 육즙(?) 이 살아 있는 버섯을 먹으니..
버섯의 신세계를 맛 보았다고 할까요..

여기서 버섯을 이렇게 잘라서 먹은 후
다신 말라비틀어진 버섯따위는 먹지 않아요 ㅎㅎ


오늘의 뽀너스!! 살치살 +_+

소 한마리에 요만큼밖에 안 나온다는 살치살이에요..
살치살은 저희가 비싼 갈비살을 시켰더니.... 갈비살 사이에 살짝 숨어져 있었어요~~

살치살은 워낙 별로 안 나와서 이렇게 뽀너스급(?)으로 선택이 되어 진다고 하네요 ^ㅡ^ 전 행운아~~


아흑.. 한번 더 먹고싶은 육회 ㅠㅠ

저는 고기를 너무너무 좋아해요..
이 곳에 가서 갈비살 한 도마를 다 먹을 만큼 좋아하는데 사실 육회도 너무 좋아합니다...
특히.. 술을 먹을 땐 술안주로.... 제격이죠!

새콤달콤한게 살아있는 육즙의 맛이... 아 다시 입에 침 고이게 하네요 ㅠ_ㅠ..


고기를 배불리 먹었으면 밥한공기 하셔야지요?
역시 빼 먹을 수 없는 된장찌개-

술을 먹을 땐 나의 속을 달래주는 된장찌개~_~
요즘들어서 된장찌개의 맛도 물이 올랐어요-

달짝지근한게~ 된장의 비릿한 냄새가 안나서 너무 좋아요~

고기를 먹고 난 후의 후식.. 된장찌개로 밥 한그릇 뚝딱 해치웠어요^^


나오는 길에 있는 커피자판기~~~

직접 운영하시면서 직접 청소도 하시니 이것만큼 믿을 수 있는 후식이 어디 있을까요~

100원을 넣어야 하지만... 불우이웃돕기에 들어간다고 하니..
꿩먹고 알먹고
커피먹고 이웃돕고 이 보다 좋을수가~~~


배 부르게 먹고 나오니 시간은 어느 새 밤을 달리고 있네요~
이렇게 찍어 놓으니 마치 레스토랑같은 느낌도 나네요~~~

소고기가 땡길 땐, 출처 불확실하고 싸다는 한우집 보다는
주인이 직접 운영한다는 점에서 제일 믿을 수 있는 이 곳,
복드림한우로 오세요~~~

혹시 아나요.. 소고기와 함께 정말 복이 넝쿨째 들어올지 ^ㅡ^


경기도 탄현면 67-12
Tel) 031-944-8060
http://www.ctjournal.k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