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일본] 아로우호텔 조식


아로우 호텔의 조식에 대한 블로깅입니다^^
사실, 저는 여행을 가서 호텔에 묵게 되면 일부러 더더욱 조식을 선택사항에 넣습니다.
그래야 일찍일어나서 밥을 먹거든요 -_-;

일부러 중저가 호텔에서 묵는데 조식은 그냥 그렇습니다.

그래도 위생에 신경을 썼다는 점과, 손님들이 불편하지 않게 떨어지는 음식에 대해서 계속 가져다 주는 센스.

따로 말하지 않아도 (어차피 말도 안 통하지만;) 눈치로 우리에게 친절을 베풀어 주었던 아로우호텔의 관계자분께 감사..
감사드리며!! 사진 나갑니다~

 
먼저 전체샷입니다. 부페형식으로 되어 있어요-
샌드위치, 계란, 씨리얼, 후르츠, 빵 등 한 테이블에 모두 올라와 있습니다~
원하는 만큼 가져와 먹으면 되구요-


과일도 있네요-
샌드위치는 안에 들어간 재료가 참으로 싱싱하고 맛있었어요-
도시락만 있었으면 싸나왔을텐데;; 국제적 망신을 위해 참았습니다^^;


음료수 입니다.
주스,홍차,가운데 한가지는 사이다였던가..
기억이 안나네요 -_-;



 소세지, 계란찜, 베이컨, 감자고로케등.
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튀김류가 있어서+_+ 너무 좋았어요-


샐러드도 종류별로 소스가 있어서 무척 좋았구요 ^-^


그리고 모닝커피를 마실 수 있는 커피포트~
컵에 담아와 맛있게 입가심을 하고 호텔로 올라가지요 ^-^..

매일아침 조식은 비슷하면서도 은근히~ 틀린 반찬이 나왔습니다.

밥도 있어요! 된장찌개.. 우리나라에서 흔히 말하는 미소된장국^^
가끔 미역국도 나왔구요~ (4박5일 묵었습니다_)

사실 마지막날에는 조금 질리긴 했지만 살기 위해서 먹을 수 밖에 없었답니다 ^^;

저는 밥을 먼저 먹고 나중에 빵먹으면서 빵 사이에 소세지를 끼워 넣고 먹었어요- 그리고 커피한잔..

아로우호텔가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^^